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의 결혼식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승현과 개그맨 김기리가 사회를 맡고, 배우 정한용이 주례를 맡는다고 합니다. 가수 백청강과 유승우가 축가를 부른다고 하네요.




앞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달 이은혜가 직접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깜짝 소식을 전했었는데, 당시 이은혜는 좋은 사람이 생겼다고 알렸습니다.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노지훈을 소개 했는데, 이후에 임신 중임을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바 있습니다.




노지훈 역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아빠된다며 결혼을 한다고 전했는데 6년 전 우연한 계기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작년 말쯤부터 연인으로서의 감정을 키워나갔다고 첫만남을 공개했죠.



친구일 때나 연인일 때도 변함없이 사람 노지훈을 많이 좋아해 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준사람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나가려고 한다고 알렸습니다.




이은혜는 예비신랑 노지훈의 프로포즈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오만원짜리 지폐로 꾸며진 장미꽃다발 사진과 함께 자기랑 결혼해줘서 고맙다고 예비신랑이 준 지폐꽃다발이라고 인증사진을 올리며 자랑을 하기도 했네요.



살면서 몇배로 이자쳐서 갚을게라며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임을 전했습니다. 사실 레이싱모델, 로드걸을 한바가 있기때문에 결혼식 하객을 기대하는사람들도 많았습니다. 




노지훈은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0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TOP8에 오르며 주목을 받은바 있습니다. 이후 2011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이후 뮤지컬 '엘리자벳'에 출연하는 등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이은혜 나이는 1987년생으로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로 데뷔하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각종 모터쇼와 TV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면서 2015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 최우수모델상, 2016년 맥심K모델어월즈 레이싱모델상 등 다수의 모델상을 수상한바있죠.

+ Recent posts